타워 오브 판타지(이하 타오판)에서 서프레서 등의 레벨을 올리고자 한다면 하이퍼 옴니엄 결정 획득을 위해 유적을 도는 것을 권장한다. 이번 글에선 서론은 줄이고, 앞의 A-01, A-02 유적에 이어 A-03 유적에 존재하는 6개의 보물상자 위치 및 획득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참고로, 앞의 두 유적에서와 마찬가지로 A-03 유적 또한 총 6개의 보물상자가 존재한다. 이미 앞의 유적을 파밍 해봤다면 알겠지만, 쉬움에서 2개, 일반에서 4개, 어려움에서 6개를 획득할 수 있고, 상자들은 총 6곳의 위치 내에서 리젠되므로 중복 없이 난이도별로 추가되는 위치에 대해서만 정리해볼 것이다.
A-03의 경우, 앞의 두 유적(A-01, 02)보다는 전체적인 난이도는 쉬운 편이다. 하지만, 역시 눈에 띄지 않는 위치가 있을 수 있기에 완전 쉬운 편은 아니라고 생각된다.
첫 번째 보물상자는 입구에 들어와서 옴니엄포 에너지 기어를 획득하자마자 발견할 수 있다.
물론, A-03 유적의 경우 옴니엄포 튜토리얼 유적이므로 보물상자 바로 앞 바닥에 옴니엄포를 조준해서 쏘고,
그대로 뛰어서 앞의 보물상자를 획득해주면 된다.
두 번째 상자의 경우, 첫 번째로 만나는 레버의 뒤쪽에 위치하고 있다.
물론, 해당 레이저를 끄는 방법은 없으므로 위의 이미지와 같이 옴니엄포를 이용해 가려준 뒤에 상자를 획득해주면 된다.
세 번째 보물상자의 경우, 첫 번째 보물상자를 얻은 직후에 좌측 하단부를 보면 발견할 수 있다.
네 번째 역시 쉽다. 세 번째 상자를 먹고, 반대쪽 벽을 바라보면 바로 발견할 수 있다.
물론, 해당 위치는 첫 번째 상자처럼 옴니엄포를 이용해야 획득할 수 있다는 점은 기억해두자.
어려움 난이도의 첫 번째 상자이기도 한 다섯 번째 상자는 시작 지점의 바로 좌측 벽 위쪽에 존재한다. 일반적으로, 유적을 앞만 보고 진행하게 되면 놓치기 쉬운 위치라고 생각되기는 한다.
물론, 이 위치는 너무 높아서 바닥에 놔서는 쉽게 얻기 힘들기에 옴니엄포를 버섯에 쏘는 것을 권장하고,
버섯에 쏘게 된다면 높이가 적당해지므로 쉽게 얻을 수 있다.
마지막 여섯 번째 보물상자는 생각보다 찾기 쉬운 위치에 숨어있다. 바로 첫 번째 레버의 아래쪽 물 속인데, 물속에 있는 건 맞기는 하나 그저 가서 상호작용을 하는 것으로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이미지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캐릭터 뒤쪽으로 오르막길이 있어 올라오는 것에도 문제가 없다. 단지, 바로 보이는 레이저 대미지가 높은 편이므로 주의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