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FORMATION

반응형

원신에서 월드 임무인 구천의 바위 조각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막혀있는 통로를 뚫기 위해 개산포를 이용하기로 하게 된다. 그런데, 포는 있지만 포탄이 없어 포탄이 들어있는 창고로 들어가야만 하게 되는데, 이때 필요한 화약 창고의 두 열쇠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1. 첫 번째 열쇠 위치

반응형

참고로, 퀘스트 진행 도중에 두 열쇠는 여과기 근처에 숨겨놨다고 했기에 두 위치에서 각각 여과기 위주로 살펴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첫 번째 열쇠 위치

먼저, 첫 번째 열쇠 위치로 이동해보자. 첫 위치의 경우, 구천의 바위 조각 퀘스트를 받은 지점부터 아래쪽으로 뛰어내리면 쉽게 도달할 수 있기에 도달하기가 크게 어려운 장소는 아니다.

 

첫 번째 여과기

방금 언급했듯, 퀘스트를 받은 지점으로부터 첫 번째 열쇠가 있는 위치로 이동하다 보면 먼 곳에 여과기가 하나 보인다. 여과기 쪽으로 이동해보자.

 

조사

그리고 여과기의 꼭대기 빛나는 지점에 다가간 뒤, 조사를 눌러보면,

 

창고 보안 열쇠 · 갑 획득

창고 보안 열쇠 중 하나인 갑을 얻을 수 있게 된다.

 

2. 두 번째 열쇠 위치 (+ 화려한 보물상자 위치)

2.1. 두 번째 열쇠 위치

첫 번째 열쇠는 대놓고 여과기 옆에 있었기에 찾기가 쉬웠지만, 두 번째 열쇠는 아주 쉽지만은 않은 편이다.

 

두 번째 열쇠 위치

당연하겠지만, 두 번째 열쇠가 있는 위치로 이동해보자. 층암거연 자체가 고저차가 심한 터라 어떻게 가는지에 대한 방법에 대해서는 설명하기가 어려워 생략했고, 첫 번째 열쇠를 찾은 위치에서 두 번째 열쇠 위치 방향으로 더 내려가면서 따라가다 보면 어느샌가 도달할 수 있게 된다.

 

두 번째 여과기

해당 위치에 도달해보면 보물 사냥단을 포함해 첫 번째 열쇠가 있던 곳과 마찬가지로 두 번째 여과기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 자리에서 원소 시야를 사용해보면,

 

원소 시야

이처럼 왼쪽 벽이 좀 수상하다는 점을 발견할 수 있다. 따라서 왼쪽에 높게 세워진 벽 근처로 이동해보자.

 

발굴

이어서 벽에 붙은 뒤 발굴을 눌러주게 되면,

 

폭파

이렇게 폭발하게 되면서,

 

창고 보안 열쇠 · 을 획득

두 번째 열쇠인 창고 보안 열쇠·을을 얻을 수 있게 된다.

 

2.2. 화려한 보물상자 위치

이어서 두 번째 열쇠를 얻고, 여과기 위치를 바라보자. 그럼 무언가 바람이 빨려 들어가는 장소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위로 이동

해당 위치에 가까이 가 보면 위로 이동할 수 있다고 나오는데, 여기서 위로 이동을 선택해보면,

 

화려한 보물상자

이렇게 화려한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게 된다.

 

문 열기

참고로, 이 위치는 층암 거연에서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 다른 장소이기도 하므로, 측면 벽에 달린 스위치를 이용해 문을 열어두게 되면 이 위치를 통해서도 들락거릴 수 있게 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