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FORMATION

반응형

바람 신의 눈동자 - 다운 와이너리

다운 와이너리 아래쪽에서 얼음 슬라임을 잡는 일일 임무를 하다 보면 미니맵에 바람 신의 눈동자가 있다는 표시를 볼 때가 있다. 하지만 눈동자 위치에서 무작정 위를 바라본다고 눈동자를 확인할 수는 없는데, 과연 어디에 있을까? 일단 위 이미지에 표시해둔 위치로 이동해보자.

 

다운 와이너리 언덕 위의 하늘

이 위치로 이동한 뒤, 해변 바로 앞의 언덕 위에 올라와서 하늘을 바라보면 그제야 눈동자가 보이기 시작한다. 이 높이는 당연하게도 벤티 등 캐릭터의 공중으로 이동 가능한 원소 스킬을 사용한들 도달할 수 없는 높이이기에 우리는 하늘로 띄워줄 만한 스위치 또는 장치를 찾아볼 필요가 있다.

 

앞서 눈동자를 본 위치에서 동쪽으로 조금 이동해보자.

 

그럼 바람 속성에 반응하는 기믹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바람 속성 캐릭터를 이용해 바람 속성이 담긴 공격을 시도하면 위쪽으로 한 번에 날아갈 수 있게 해주는 장치가 가동하게 된다.

 

장치가 작동함과 동시에 하늘 끝까지 가속시켜주는 공간이 생성되는데, 여기서 수직 상승을 연속으로 두 번 한 채로 내려오면서 대각 상승 공간에 걸쳐주면 쉽게 눈동자까지 도달할 수 있다.

 

잃어버린 바람 신의 눈동자 획득

사실상 대각선으로 쏴올려주는 것만 잘 이용해도 자동으로 눈동자까지는 도달하기에 이 위치는 잃어버린 바람 신의 눈동자 획득 여부는 캐릭터를 공중으로 올릴 수 있는 장치를 찾았느냐가 관건이 되겠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