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FORMATION

반응형

고리고리 열매는 몬드 지역의 특산물임과 동시에 레이저의 돌파 재료로도 사용된다. 레이저는 특히 불 원소 계열 서포터 중에 탑급에 속하므로 돌파를 1회 이상 했다면 키워주는 것이 좋은데, 그때를 위해서라도 이 열매를 파밍해두는 것이 좋다.

 

고리고리 열매 리젠 위치

울프 영지

고리고리 열매의 경우, 위 이미지처럼 몬드성 남서쪽의 울프 영지 주변에 전부 몰려있고, 표시해둔 루트를 따라 파밍해주면 된다. 여기서 한 가지 중요한 점이라면, 세실리아 꽃과는 다르게 풀숲 곳곳에 숨어있으므로 찾기가 쉽지는 않을 것 같기는 하나, 한 지역에 전부 몰려있기에 얻기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는 편이다.

 

고리고리열매를 구매할 수 있는 NPC

바람이 시작되는 곳

또한, 위 위치에서 전부 수급하지 못했다면 클로리스라는 NPC를 통해 3일에 5개씩 구매할 수 있는데, 몬드성 동쪽의 바람이 시작되는 곳 근처의 위 지도상 강조해둔 곳으로 이동해보자.

 

클로리스

클로리스는 밤낮 구분 없이 해당 위치로 가보면 들판을 뛰어다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대화를 걸어 나타나는 선택지들 중 식물을 좀 살 수 있을까?라는 상점 선택지를 통해 거래를 시도해볼 수 있다.

 

고리고리 열매

또한, 클로리스에게는 고리고리 열매 뿐만 아니라 바람버섯도 구할 수 있기에, 3일마다 찾아와서 구매하는 경우라면 쉽게 얻기 힘든 바람버섯까지는 함께 얻어두는 편이 좋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