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FORMATION

반응형

번개 기믹

원신은 젤다 야숨을 오마쥬 해서 만들었기 때문인지 필드에 생각보다 여러 가지 방식을 통해 유저가 풀 수 있는 수많은 퍼즐이 구현되어 있다. 물론 이번 2.0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이나즈마 지역 또한 이런 여러 퍼즐은 존재하고 있고,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여러 퍼즐들 중 이나즈마의 전체 맵을 열기 위한 열쇠와도 같은 아마카네섬의 파도 배 워프 포인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아마카네섬 파도 배 워프 포인트 활성화하는 방법

반응형

사실 아마카네섬의 파도 배 워프 포인트는 이나즈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믹을 푼 적이 있다면 수월하게 결계를 해제하고 워프를 활성화할 수 있다.

 

아마카네섬 위치

먼저 아마카네섬이 있는 위의 위치로 이동해보자.

 

봉인된 파도 배 워프 포인트

아마카네섬으로 와보면 언덕을 잠깐 올랐을 때 바로 파도 배 워프 포인트가 번개 속성의 장막(?)으로 둘러싸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불가능

물론 가서 여러 속성으로 공격한다고 이 장막이 알아서 벗겨지진 않는다. 따라서 속성 반응으로 장막을 해제하기보단 어딘가에 이걸 풀 수 있는 스위치가 있고, 그 스위치를 찾아야 한다고 추측해볼 수 있다.

 

언덕 위의 도전 시작 버튼

그렇다면 위쪽에 있는 도전 시작 버튼이 번개 필드를 없앨 수 있는 스위치가 될까? 물론 아니다. 원신을 여기까지 플레이했다면 알겠지만, 이런 식으로 도전 가능한 것들은 보물상자를 보상으로 줄 뿐, 특정 기믹을 풀어주진 않는다. 당장 섬에 오면 이 두 가지 정도만 보이는 게 전부일 텐데, 의외로 생각보다 답은 가까이에 있었다.

 

도전 시작 스위치에서 미니맵 상으로 동쪽 방향을 바라보자. 그럼 번개 속성을 나타내는 무언가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번개 씨앗 소환

가까이 가서 상호작용을 해보면 번개 씨앗을 소환할 수 있는데…

 

이렇게 씨앗을 몸에 붙인 채로 날아서 아까 있던 번개 속성의 장막에 가서 상호작용을 해주면…

 

파도 배 워프 포인트 활성화

이런 식으로 겉을 감싸고 있던 장막이 사라지면서 파도 배 워프 포인트를 활성화할 수 있게 된다.

 

도전 시작

그럼 연이어 다시 상호작용해서 파도 배를 뽑고, 언덕의 위쪽에 있는 도전 시작 버튼을 눌러 배를 타고 바람의 입자를 수집하며 옆의 섬으로 이동해주면 된다.

 

평범한 보물상자

그럼 옆의 섬에 무난하게 도달할 수 있음과 동시에 평범한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게 번개 씨앗만 빠르게 구하면 풀 수 있는 기믹이기는 하나, 이런 방식에 대해 모르고 있던 사람이라면 어느 정도는 헤맸을 수도 있으리라 생각된다.

 

보랏빛 정원 비경

아무튼 여기까지 진행했다면, 바로 아래에 있는 보랏빛 정원 비경 또한 겸사겸사 열면서 5개의 원석을 획득해볼 수 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