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FORMATION

반응형

순금의 비늘

캐릭터마다 다르지만, 특성 레벨이 6인 경우, 7로 넘어가기 위해 특정 주간 보스가 드롭하는 소재를 필요로 하기 시작한다. 필자 또한 최근에 키우기 시작한 카즈하가 순금의 비늘을 필요로 해 순금의 비늘을 드롭하는 야타용왕을 어디서 잡을 수 있는지 찾아보게 되었고, 따라서 오늘 그 야타용왕 주간 보스를 어떻게 해금하는지, 그리고 어느 위치를 통해 야타용왕에 도전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야타용왕 해금 방법(선행 퀘스트)

반응형

먼저, 야타용왕 주간 보스를 해금하기 위해서는 특정 퀘스트를 진행해야만 한다.

 

임무 아이콘

따라서 받아둔 여러 퀘스트를 볼 수 있는 임무 창을 열어보도록 하자. PC 버전으로 플레이 중인 경우라면 키보드의 J키를, 모바일 화면이라면 좌상단 미니맵의 좌하단부에 붙어있는 ! 아이콘을 이용해 임무 화면을 열어볼 수 있다.

 

전설 임무 버튼

임무 화면을 열면 위처럼 현재 진행 중인 것들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를 볼 수 있는데, 야타용왕 주간 보스는 전설 임무를 통해서만 해금되므로 임무 화면의 아래쪽에 표기된 전설 임무 버튼을 추가적으로 눌러야만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별 전설 임무 목록

그러면 이어서 각 캐릭터별로 나뉘어진 전설 임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 전설 임무들 중 종려의 옛이야기의 장 제1막, 그리고 제2막 두 가지를 클리어하면 주간 보스인 야타용왕의 해금이 진행된다. 당연하게도, 여기 표시된 전설 임무 중에선 선행 임무를 완료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 종려의 전설 임무 중 옛이야기의 장 제2막만 골라서 클리어하는 것은 불가능하기에 제1막부터 진행해야 한다.

 

물론, 제1막 또한 필자의 화면에만 선행 임무가 표기되지 않았을 뿐 필요로 하는 선행 임무가 있을 수 있다.

 

전설 임무 개방 방법

참고로 전설 임무의 경우는 일일 의뢰를 8회 완료하여 얻은 전설의 열쇠가 하나씩 필요하기에, 제1막 또한 아직 개방하지 못했다면 일일 의뢰를 완료하여 전설의 열쇠를 얻은 뒤 개방해줘야만 한다.

 

옛이야기의 장 제1막

추가로 이 글을 읽기 이전에, 야타용왕과는 관계없이 종려의 전설 임무를 미리 개방해놨다면 임무 화면에서 옛이야기의 장 제1막이 이미 목록에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 퀘스트를 선택 후 우측 하단부 위치 추적 버튼을 통해 진행해주면 되겠다.

 

야타용왕 위치

위의 종려 전설 임무를 통해 제2막까지 클리어했다면 야타용왕의 위치를 알기에 굳이 찾아볼 필요는 없을 텐데, 그래도 표시해보자면 아래와 같다.

 

야타용왕 위치

주간 보스 중 하나인 야타용왕은 호로산의 동쪽에 바로 붙어있는데, 당연하게도 야타용왕은 주간 보스라 매주 한 번만 잡을 수 있기에 가능하다면 옛이야기의 장을 제2막까지 빠르게 클리어해서 매주마다 야타용왕이 드롭하는 소재를 미리 모아두는 게 이후 캐릭터 성장에 효율적일 수 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